태권 트롯 나태주 도박문제 홍보대사 위촉
2018년 세계 태권도 품새 선수권대회 국가대표
TV조선 ’미스터 트롯‘ 출연, 태권 트롯 선보여

나태주 인스타그램

TV조선 ’미스터 트롯‘ 출신 가수 나태주가 한국 도박문제관리센터 홍보대사로 위촉돼 국내 도박문제 예방 홍보에 나선다.

한국 도박문제관리센터는 국내에 도박중독의 위험성을 알리기 위해 가수 나태주를 센터 홍보대사로 위촉한다. 센터는 17일 ‘제12회 도박중독 추방의 날 기념식’에서 ‘2020년 센터 홍보대사 위촉식’을 열어 가수 나태주에게 위촉장을 수여할 계획이다. 나태주는 앞으로 도박문제 예방 콘텐츠에 참여하여 많은 대중에게 도박중독의 폐해와 치유법을 알릴 예정이다.

이홍식 센터 원장은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온라인 도박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어 센터의 도박문제 예방 사업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홍보대사가 필요했다”라며 “나태주는 건강한 스포츠인이자 열정적인 트로트 가수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도박중독을 근절하고 건전한 여가문화를 알리는 데 적임자”라고 전했다.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사진 캡처

나태주는 태권도 시범단인 K 타이거즈에 소속되어있는 2018년 ‘세계 태권도 품새 선수권 대회’ 국가대표로 활동한 체육인이다. 노래에도 소질이 있던 나태주는 2020년 대한민국의 트로트붐 을 일으킨 TV조선 ‘미스터 트롯’에 출연하여 태권도와 트로트를 합친 태권 트롯을 선보여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나태주는 박상철의 ‘무조건’과 태권도를 합친 퍼포먼스로 한혜진의 ‘너는 내 남자’ 등 뛰어난 노래 실력과 절도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나태주는 MBC ‘복면 가왕’, KBS2 ‘불후의 명곡’ 등 수많은 예능 프로에 출연하며 다양한 활약을 하고 있으며, 웹드라마 ‘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에도 출연하며 연기력까지 보여주고 있다.

지난 16일 불법 도박장을 개설한 연예인이 화제가 되면서 연예인을 비롯한 일반인들에게 도박중독을 근절하고 건전한 여가문화를 알리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최원진 인턴기자 baeae1234@naver.com

 

---

‘미스터 트롯’ 출신 ‘태권 트롯‘ 나태주 도박문제 홍보대사 위촉

태권 트롯 나태주 도박문제 홍보대사 위촉
2018년 세계 태권도 품새 선수권대회 국가대표
TV조선 ’미스터 트롯‘ 출연, 태권 트롯 선보여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