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의 선택' 수박게임은?

그룹 하이라이트 소속 양요섭이 SNS를 통해 이야기한 수박게임의 정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4일 양요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진짜... 상위 10% 진짜 딱 한 번만 해보자.."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양요섭의 수박게임 결과로, '1332. 전 세계 89%의 유저를 이겼습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
수박게임은 수박, 자두, 레몬, 키위, 귤 등 여러 과일의 종류들이 떨어뜨리고 같은 과일끼리 합쳐 수박 한통을 완성시키는 것으로, 과일 이외에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돌 사진을 합성해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이는 몇 년 전 유행했던 게임 '2048'과 유사한 방식으로 간단하지만 높은 중독성을 지녔다.
게임 공략으로는 비슷한 과일끼리 뭉쳐두어야 다음 과일을 만들기 쉽기 때문에, 가운데 큰 과일을 놓는 방법과 한 쪽으로 큰 과일을 몰아두는 방법이 있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지난 9일 오후 네이버 V LIVE 공식 채널을 통해 'HIGHLIGHT 미리 맞이하는 설 연휴'라는 제목의 라이브를 진행했다.
이날 하이라이트는 설을 맞이해 한복을 입고 나타났다. 윤두준은 "사실 지난 크리스마스 때 단체 라이브를 하려고 했는데 못 했다. 참다 참다 이렇게 준비하게 됐다"며 인사를 전했다.
나원석 기자
nws@ggilb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