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채령, 화려한 컴백 예고
이채연, '노 리스펙' 최다 득표
이채연&이채령 자매 활발한 활동 예고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 중인 이채연의 동생 이채령이 걸그룹 ITZY(있지)로서의 활동을 예고했다.
ITZY는 7일 0시 각종 공식 SNS에 첫 정규 앨범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의 타이틀 곡 ‘LOCO’의 컨셉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ITZY 멤버들이 개성 있는 의상을 입고 각자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멤버들은 다양한 소재를 믹스 매치하여 만든 독특한 의상과 각자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ITZY(있지)의 첫 정규 앨범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는 오는 9월 24일 오후 1시에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ITZY 멤버 채령의 친언니인 아이즈원 출신 이채연 역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며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
방송 2회 만에 인기몰이하게 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트릿 댄스 크루를 찾기 위한 리얼리티 서바이벌이다.
이채연은 크루 ‘원트(WANT)’의 크루원으로 참여 중이다. 댄스 크루 원트는 댄스 스튜디오 원밀리언의 안무가 효진초이를 비롯해 핫한 스타 댄서들로 구성된 어벤져스 팀이다.
이채연은 방송 전부터 네티즌들의 응원과 기대를 불러 모았지만, ‘노 리스펙’ 스티커를 참가자 중 가장 많이 받으며 안타까운 상황에 처했다.
‘노 리스펙’ 스티커는 출연 댄서들이 약자로 지목한 사람에게 전달된다. 이에 이채연은 놀란 듯 심각한 표정을 짓다가도 이내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유쾌하게 털어내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드러냈다.
이채연은 약자 지목 배틀에서 4연패 하며 기죽은 모습을 보였지만, 이어진 5번째 배틀에서 홀리뱅 타로를 상대로 값진 승리를 거두며 기세를 되찾는 모습을 보였다.
손채현 인턴기자 b_909@naver.com
--
이채연&이채령 자매 활발한 활동 예고
ITZY(있지) 채령, 화려한 컴백 예고
이채연, '노 리스펙' 최다 득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