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강일보 김미진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터가 여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여름학기 강좌는 일상을 더 행복하게 하는 습관, 건강한 여름나기,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등 잠시나마 힘든 일상에서 벗어나 꿈같은 휴가를 그려볼 수 있는 프로그램과 투자의 기술, MZ세대를 겨냥한 주말 강좌 등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강좌들이 준비됐다.
먼저 ‘나를 성장 시키는 비추얼 라이프’ 프로그램, ‘나의 진짜 MBTI 찾기’, ‘나를 변화시키는 자존감 워크샵’, ‘나의 인생 색을 찾는 퍼스널 컬러 워크샵’ 등 특별한 심리 워크숍 강좌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볼 테라피를 통해 몸의 순환을 돕고 균형 잡힌 몸 만들기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 여름 밤 편안한 숙면을 돕는 릴렉싱 필로우 미스트 만들기,여름날에 어울리는 와인과 치즈 페이링 만들기, 콜드블와 드립백을 활용한 여름 커피 즐기기 등 여름 시즌에만 들을 수 있는 강좌들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취미 활동을 위한 미술, 플라워 레슨, 필라테스, 발레, 요가 강좌 등과 여름 시즌을 겨냥한 쿠킹클래스 등이 준비돼 있으며, 유,아동을 위한 ‘브레인팝’, 1일 체험 강좌 ‘원데이클래스’, 카이스트 멘토와 함께하는 ‘휴보 코딩 수업’ 등 580여개의 다양한 강좌가 진행된다.
접수기간은 이달 31일까지로 갤러리아 APP, 갤러리아 홈페이지, 10층 문화센터 안내데스크에서 수강 신청 가능하며, 강좌 기간은 내달 2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여름 시즌 테마 강좌와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프로그램을 편성했다’며 ”안내 책자를 참고해 평소에 관심 있었던 분야의 강좌를 선택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미진 기자 kmj0044@ggilb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