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서진이네’ 시즌2가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스타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배우 박서준과 정유미, 최우식은 tvN 예능 ‘서진이네’ 시즌2에 출연할 예정이다. 세 사람은 앞서 시즌1에서도 요리 실력과 재치 있는 모습으로 활약한 바. 시즌2에서도 의기투합하기로 뜻을 모은 것이다.
나영석 PD의 ‘윤식당’, ‘윤스테이’부터 함께 호흡을 맞추며 탄탄한 팀워크를 다져온 사이인 만큼, 참여에 대한 의지가 큰 것으로 알려졌다.
‘서진이네’는 과거 '윤식당' 이사에서 사장으로 승진한 이서진이 해외에서 작은 분식점을 차리고 가게를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배우 이서진, 박서준, 정유미, 최우식, BTS 뷔가 멕시코 바깔라르를 찾아 김밥, 라면, 핫도그, 닭강정 등을 판매하는 모습을 그렸다.
배우 윤여정이 이끌던 ‘윤식당’의 스핀오프로 출연한 ‘서진이네’는 지난해 2월부터 5월까지 방영 기간 동안 6~9%대 시청률(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을 기록하며 선전했다.
'서진이네' 제작진은 오는 3월 중 시즌2 촬영을 위해 아이슬란드로 출국할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다. 출연자들은 모두 왕성히 활동 중인 관계로 장시간 일정을 비우기가 쉽지 않아 구체적인 스케줄 조정이 필요한 상황이다.
또한 시즌1에서 인턴으로 활약한 뷔는 지난해 12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하며 시즌2 촬영이 불발됐다. 이에 돌아오는 시즌2에서는 어떤 멤버가 출연할지 관심이 쏠린다.
이지은 인턴기자
lge55192@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