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이 세일 2주차 주말을 맞아 다양한 상품 행사로 고객을 맞이한다. 겨울 추위가 느껴지는 날씨에 다양한 패션 상품군의 방한아이템을 비롯해 겨울 테이블을 더욱 감성있게 만들어줄 키친웨어 행사도 준비돼 있다. 더불어 롯데백화점 대전점과 디즈니 코리아가 함께 기획한 '퍼피해피니스 팝업스토어'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22일부터 28일까지 '여성패션 + 몽크로스 인기상품전'이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된다. 막스까리띠지오는 티셔츠와 바지, 원피스, 베스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라이&이상봉은 코트와 바지 등 인기 이월아이템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몽크로스는 여성크로스백, 가죽 지갑 및 클러치, 백팩 등을 선보인다.
겨울철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는 테이블웨어 및 키친웨어 행사도 22일부터 28일까지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된다. 빌레로이앤보흐는 아우든 4인 패밀리 홈파티세트, 토이딜라이트 팁 4P 세트 등 다양한 테이블웨어를 최대 40% 할인한다. 키친웨어 브랜드인 휘슬러는 인덕션, 압력솥, 웍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포하우스, 에이엠, 티리난지 등도 다양한 주방용품을 할인가 및 우대가로 판매한다.
침구브랜드인 세사는 22일부터 28일까지 '2024년 고객감사 세일전'을 지하1층 리빙행사장 및 본매장에서 진행한다. 차렵이불, 극세사 패드뿐 아니라 담요까지 따뜻한 겨울을 나기 위한 다양한 침구류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며 22일부터 사흘간구매금액대별로 10%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겨울철 홈파티에 함께하면 좋은 와인 행사도 마련했다. 대전점 와인매장은 다양한 세계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와인행사를 22일부터 28일까지 지하1층 푸드플랫폼에서 진행한다. 100여종의 다양한 와인을 특별가로 선보이는 행사에서는 40여 종의 와인도 무료 테이스팅이 가능하다. 대표 상품으로는 무초 마스 골드, 하이랜드 올드바인 피노누아, 히피 소비뇽 블랑 등이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이 22일부터 내달 4일까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하는 ‘퍼피해피니스’팝업스토어를 연다.
퍼피 해피니스는 ‘토이 스토리3’, ‘몬스터 주식회사’ 등에서 등장하는 온몸이 복슬복슬한 털로 뒤덮여 푸근한 이미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디즈니 픽사의 털 뭉치 캐릭터들을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문구용품부터 라이프스타일 상품까지 25종의 한정판 굿즈를 만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당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50명에 한해 ‘100% 당첨 선물 뽑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키링, 랜덤 피규어, 스티치 인형 등 다양한 굿즈를 증정한다. 당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 중 매일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퍼피 해피니스’ 캠페인 테마 프레임이 적용된 ‘인생네컷’ 무료 촬영권이 주어진다. 김동은 기자 yarijjang@ggilb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