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가수 겸 배우 아이유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하고 있는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 아이유의 위상과 이미지가 푸라닭 치킨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향후 브랜드의 10주년 비전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특히 올해는 푸라닭 치킨 브랜드 10주년으로, 푸라닭 치킨은 신규 모델 아이유와 함께 다양한 캠페인 진행을 통해 그동안 구축해 온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시장 입지를 더욱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아이유가 등장하는 푸라닭 치킨 광고는 이달 2월 공개될 예정이며 공중파, 케이블, 종합편성 채널 등 다양한 TV 채널과 SNS,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푸라닭 치킨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다양한 분야에서 독보적인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아이유와 프리미엄 이미지를 기반으로 치킨 업계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영역을 구축해 온 푸라닭 치킨의 방향성이 일치한다고 판단해 함께 하게 됐다. 모델 아이유와 함께 더욱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이미지로 고객 분들께 다가갈 예정이니, 새롭게 도약할 푸라닭 치킨의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3월 8일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로맨스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에 출연한다. 아이유와 박보검 주연의 ‘폭싹속았수다’는 1950년대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드라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