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이 패션의류 행사와 더불어 홈패션·키친웨어 인기상품전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먼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일년에 단 한번 열리는 비너스 균일가전이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다. 비너스 균일가전은 비너스의 인기 란제리를 연중 가장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비너스 이월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80% 할인 판매하고 특별 기획상품도 선보이며 대표적인 상품인 여성 브래지어, 여성 팬티, 거들, 남성팬티/런닝, 잠옷 등을 균일가로 구매 할 수 있다. 더불어 당일 구매 금액대별로 5%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코스메틱 브랜드는 '뷰티 기프트 페어' 프로모션을 오는 9일까지 진행하며 다양한 기획상품과 사은행사를 펼친다. 랑콤/빌리프/설화수/숨/시세이도/아베다/에스티로더/오휘&후/헤라에서는 롯데카드로 단일브랜드 구매 시 구매금액대별 7%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기타 단일브랜드 구매 시에는 행사 참여 브랜드별로 5%~7%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단독 세트 및 기획세트도 만날 수 있다. 바비브라운에서는 롯데 단독으로 선 출시하는 'New 럭스 립스틱 #보얀 버블'을 선보인다. 기획상품 구매 시 섀도우 스틱을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기획세트로는 에스티로더가 '갈색병 50ml 세트', 랑콩의 '크림 세트' 등이며 원 상품과 추가 증정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기획상품도 만나 볼 수 있다.
패션의류 상품 행사도 준비했다. 라이이상봉에서는 7일부터 13일까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최대 80% 할인하는 인기상품전이 펼쳐진다. 블라우스, 정장바지, 코트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지하 1층 리빙행사장에서는 운현궁, 나비까사/더메종이 참여하는 '홈패션 인기상품전'을 통해 다양한 홈패션 상품을 품목별로 최대 60% 할인하며, 빌레로이앤보흐, 에이엠, 티리난지 등이 참여하는 '주방식기 인기상품전'에서도 다양한 키친웨어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더불어 7일부터 9일까지 행사 참여 브랜드별로 10%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김동은 기자 yarijjang@ggilb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