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신세계 Art&Science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올 봄 트렌드를 소개하고 감각적인 뉴 시즌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먼저 오는 23일까지 각 층 패션 본매장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패션 스페셜 초이스’를 진행한다. 마뗑킴은 크랙 로고 빈티지 니트 풀오버와 패딩 카고 투웨이 미니백, 볼륨 포켓 크롭 후디 집업, 익스플로러 지퍼 백팩을 제안한다. 루에브르는 클래식 롱라인 헤링본 프록 코트 재킷을, 레이브는 리본 셔링 패딩 베스트, 오버핏 패딩 베스트, 헤일리 스몰 숄더백을 할인 판매한다. LEE는 콘밀 데님 재킷, 맨 스트레이트 핏 콘밀 데님 팬츠, 트위치 로고 유틸리티 코듀라 럭색(카키)을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2층 행사장에서는 23일까지 듀베티카 스페셜 위크가 열리고 21일부터 27일까지 3층 행사장에서는 린컴퍼니 특집과 탠디 균일가전이 펼쳐진다. 4층 행사장에서는 K2와 디스커버리, 스케쳐스 특집전과 함께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프렌치캣, 오르시떼, 무냐무냐 등이 참여하는 아동 봄 인기 상품전이 전개된다.

우리 아이의 새 학기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페어’도 27일까지 각 층 본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컴프프로와 일룸 등 가구 브랜드에서는 학생들을 위한 책상 세트, 침대 등 아이의 다양한 취향과 성향을 담을 수 있는 가구를 제안한다. 강개상인은 신학기 아이 면역력을 높여줄 수 있도록 6년근 홍삼과 부드러운 단맛을 내는 부원료를 사용한 번개맨 홍짱용사와 번개맨 맑은용사를 할인 판매한다.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27일까지 워치/주얼리 단일 브랜드에서 신세계 제휴카드(삼성/신한/하나/BC바로/씨티)로 당일 200만 원 이상 구매 시 해당 금액대별로 최대 7% 신백리워드를 증정한다. 같은 기간 해외/여성/남성/영패션 단일 브랜드에서 신세계 제휴카드로 당일 해당 금액 이상을 결제하고 FIT 팔로우 사은 참여 앱 쿠폰을 다운로드한 고객은 최대 7%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증정 구간은 각 브랜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은 기자 yarijjang@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