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는 본격적으로 봄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상품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만물이 깨어난다는 절기상 경칩(驚蟄)이 지나고 본격적인 봄의 시작에 맞춰 뷰티, 여성, 남성의류, 스포츠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행사를 전개한다. 지하 1층에 위치한 세계적인 여행·라이프스타일·액세서리 브랜드 ‘투미’는 주말 동안 구매 금액의 최대 10%에 해당하는 G캐시를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펼치고 1층의 프랑스 감성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딥디크’와 친환경 헤어 케어 브랜드 ‘아베다’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디럭스 및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3층에서는 프리미엄 켄템포러리 수입 편집샵 ‘엔그라운드’의 팝업스토어를 7일부터 진행하며 ‘AGOLDE’, ‘CITIZENS OF HUMANITY’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를 선보인다.

4층에 위치한 국내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도 봄 시즌에 맞춰 웨딩 기획 제품을 20% 할인 판매하고 정상 상품 구매 시에는 구매 금액의 5%에 해당하는 갤러리아 상품권을 증정한다. 7층의 ‘헤지스 골프’도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주말 동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10%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와 일부 품목을 최대 10%까지 할인하는 브랜드 데이를 펼친다.

9층에는 패브릭 브랜드 ‘에싸’의 창립 6주년 기념 ‘에싸 레벨업 페스타’가 3월 한 달 동안 진행된다. ‘에싸’의 전 품목을 6% 할인 판매하고 디오마레, 모이트 등과 같은 베스트 소파는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지하 2층 고메이494에는 신규 팝업 스토어를 전개해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 찹쌀로 만든 반죽 안에 우리 농산물로 만든 소를 넣고 각각의 농산물 모습을 그대로 구현한 강릉 유명 빵집 ‘정남미정과’ 팝업 스토어는 7일부터 만날 수 있으며 오는 14일까지 이어지는 최저가 고품질 피자 브랜드인 ‘토마스 1달러 스퀘어피자’ 팝업 스토어에서는 100% 자연 치즈로 만든 조각 피자를 1달러(한 조각)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갤러리아 공식 앱에서는 오는 27일까지 매일 3명에게 3만 G캐시의 행운을 드리는 솜사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봄의 달콤함을 선물한다. 김동은 기자 yarijjang@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