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가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사은행사와 상품행사 등을 다채롭게 마련했다.
새로운 계절에 맞게 옷차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상품군에선 사은행사가 펼쳐진다. 지하 1층부터 9층의 패션/잡화 상품군은 구매 금액의 5%에 해당하는 G캐시 증정 사은행사를 진행하고 지하 1층과 1층, 2층의 명품 상품군에서는 7% 사은행사가 펼쳐진다. 5층에 위치한 육아용품 편집샵 ‘베네피아’와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최대 12%에 해당하는 G캐시를 증정한다. 단 일부 제외 되거나 반액만 인정되는 상품 및 브랜드가 있어 백화점 내 별도 사은행사 증정기준을 참고하면 된다.
더불어 국내 최대 패션그룹들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섬’, ‘LF’, ‘신세계인터네셔날’, ‘아이디룩’의 약 40여개 브랜드는 구매 금액에 7%에 해당하는 G캐시를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펼치고 특히 패션그룹 ‘한섬’은 멤버십 할인과 더블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토리버치’, ‘빈폴레이디스’, ‘메종키츠네’, ‘준지’ 등 10여개의 브랜드는 최대 10% 사은 혜택과 최대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LF’ 그룹의 ‘닥스 핸드백’, ‘헤지스레이디스’, ‘질스튜어트뉴욕’ 등 10여개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갤러리아 공식 앱에서 증정한다.
이에 더해 13일부터 16일까지 나흘간 구매 금액 조건에 따른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되고 갤러리아 공식 앱에서는 한화이글스 홈경기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각 층의 행사장과 브랜드들에서도 다양한 상품행사를 더해 봄 맞이를 돕는다. 지하 1층의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에스.티.듀퐁’와 6층의 ‘듀퐁 슈즈’에서는 각각 이월 상품전과 남성 슈즈 특가전을 진행하고 8층에 위치한 벨기에 프리미엄 캐주얼백 브랜드 ‘키플링’과 영국 캐주얼 의류 브랜드 ‘캉골’에서는 일부 상품들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7층에는 고급 소재와 화려한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골프웨어 브랜드 ‘어뉴골프’를 13일 새롭게 선보이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10% 할인 혜택과 양말, 장지갑, 보스턴 백 등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김동은 기자 yarijjang@ggilb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