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러리아타임월드가 27일부터 내달 13일까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여름 정기 세일에서는 글로벌 패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캘빈클라인 진’,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브랜드 ‘라이프워크’ 등을 비롯해 제화, 쥬얼리, 스포츠, 의류 브랜드 30여 개가 참여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지난달부터 진행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 시즌오프 행사도 계속 이어져 50여 개의 유명 패션 브랜드 SS 시즌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지난 26일부터 글로벌 SPA 브랜드 ‘자라’가 50% 세일 행사를 펼치고 이번 주말 오후 10시까지 연장 영업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각 층 행사장과 브랜드들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4층에 위치한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는 창립 36주년을 기념해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행사를 펼치고 회원 대상 전품목 20% 할인, 스페셜 기획 아이템 30% 할인 등 창립 축하 이벤트를 펼친다. 1층의 글로벌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에서도 얼티뮨 저속노화 세럼 세트, 크림 세트 등을 제안하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지하 2층에는 대전빵축제 1위에 빛나는 대전 대표 빵집 ‘몽심’의 팝업스토어가 내달 말일까지 열려 대표 상품인 소금빵, 휘낭시에, 마들렌 등을 선보인다.
주말 동안 백화점을 찾는 고객을 위한 사은행사도 전개된다. 패션/잡화/화장품 브랜드에서 갤러리아카드나 제휴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최대 7%에 해당하는 G캐시를 받을 수 있는 사은 혜택이 제공되고 갤러리아 APP에서는 4층, 5층, 7층, 8층의 브랜드에서 사용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다. 김동은 기자 yarijjang@ggilb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