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4일부터 13일까지 여름 정기 세일 ‘신백멤버스페스타’를 진행 중인 가운데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서머 라이프스타일 위크’는 4일부터 13일까지 지하 1층 본매장에서 전개된다. 발뮤다, 린나이, 닌자, 샤크, 테팔, 아르케 등 다양한 브랜드가 선풍기, 블렌더, 탄산수 제조기 등 여름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LG전자는 그랜드 오픈 팝업스토어를 연다. 사전예약을 4일부터 10일까지 받고 본 행사를 11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기본 할인 혜택에 오픈점 특별 할인, 다품목 할인, 상품권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호텔과 리조트에서 쌓은 휴식의 기술을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은 4일부터 24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그래피놀 호텔베팅 풀세트, 호텔 베게 등 소노시즌만의 대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다채로운 브랜들이 트렌디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여름 맞이 팝업스토어도 마련된다. 4일부터 17일까지 1층 중앙 행사장에서는 셀린느 아이웨어 25 S/S 시즌 신상품을, 같은 기간 3층 행사장에서는 빈폴과 오버랩 웨더라인 콜라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4일부터 10일까지 5층 베로나 스퀘어에서는 아크메드라비와 빤쮸토끼 콜라보 팝업스토어가, 4층 행사장에서는 블랙야크 서버 특별 기획전과 후야유 인기 상품 특가전, 리틀아카이브 여름이불 특집이 열린다. 아디다스 특가 프로모션은 4일부터 13일까지 진행돼 티셔츠, 스커트, 슬리퍼, 샌들 등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5일 오후 2시에는 호두과자 브랜드 ‘부창제과’에 배우 이장우가 뜬다. 배우 이장우는 부창제과 5호점이 입점해 있는 대전신세계를 방문해 부창제과 제품 구매 고객에게 ‘빠스 호두과자(1개)’를 나눠줄 예정이다. 부창제과는 배우 이장우와 푸드콘텐츠기업 FG가 손잡고 만든 호두과자 브랜드로 우유니 소금 호두과자 등 독특한 메뉴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오는 13일까지 신세계 앱에서 럭셔리/패션 단일 브랜드 FIT을 팔로우하고 신세계 제휴카드(삼성, 신한, 하나, BC바로, 씨티)로 해당 금액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7% 신백리워드를 지급한다. 또 이달 6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로 워치/주얼리 단일 브랜드를 당일 10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금액별로 최대 7% 신백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김동은 기자 yarijjang@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