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싸이 인스타그램
사진= 싸이 인스타그램

축구선수 손흥민이 가수 싸이의 여름 콘서트 '흠뻑쇼'를 관람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6일 싸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의정부 쏴리질러”, “우리 손 선수 생애 첫 관람 영광이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손흥민과 찍은 사진을 포함한 공연 현장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싸이 흠뻑쇼 서머스웨그 2025 - 의정부’ 공연 현장이 담겨 있다. 이날 무대에는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이 게스트로 등장해 싸이와 함께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펼쳤고, 가수 성시경도 무대에 올라 싸이와 함께 공연하며 관객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마지막 사진에서는 손흥민과 싸이가 나란히 웃으며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싸이는 손흥민의 흠뻑쇼 첫 관람을 언급하며 “영광”이라는 표현으로 감사를 전했다.

사진= 제이홉 인스타그램

한편, ‘싸이 흠뻑쇼’는 싸이의 대표적인 여름 브랜드 콘서트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세트리스트와 화려한 연출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개최마다 티켓 판매 1위 및 완판 신화를 이루며 여름 공연계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자랑한다.

올해 ‘싸이 흠뻑쇼 2025’는 지난 6월 28~29일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을 시작으로, 의정부, 대전, 과천, 속초, 수원, 대구, 부산, 광주 등 총 9개 도시에서 16회에 걸쳐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