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일본 데뷔를 앞두고 독특한 감성을 담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현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일, 키스오브라이프는 일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일본 미니 앨범 'TOKYO MISSION START'의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콘셉트는 Y2K 감성과 힙합 무드를 조합한 스타일로, 멤버들의 개성과 팀의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동시에 담아냈다.

개별 이미지에서는 멤버 각자의 매력이 더욱 뚜렷하게 드러났다. 쥴리는 호피 무늬 패션으로 강렬한 인상을, 나띠는 깊은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벨은 스포티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하늘은 핑크 헤어 스타일로 시크함과 건강미를 동시에 표현하며 시선을 끌었다.

또한 콘셉트 포토에는 네잎클로버, 하트, 번개 등 다채로운 그래픽 요소들이 더해져 하라주쿠 특유의 화려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팀만의 기존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색을 입힌 이번 콘셉트는 신곡 'Lucky'를 통해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키스오브라이프는 내달 5일, 일본 데뷔 앨범 'TOKYO MISSION START'를 정식 발매하며 본격적인 현지 활동에 나선다.
양가영 인턴기자
young11298@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