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가을 정기 세일 마지막 주를 맞아 오는 12일까지 다양한 상품군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환경을 생각한 추석선물로 받은 롯데백화점 보냉가방 회수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할인 행사 기간 동안 남성패션 상품군에서는 웰메이드 50%, 리버클래시, 40%, 남성패션 맨잇슈트, 지이크, 앤드지, 파렌 등이 30% 할인 행사를 펼친다. 여성패션은 SI 30~50%, 리스트 30~50%, 올리브데올리브 30%, 시스막스, 플리츠미, 케네스레이디, 리본, BCBG 등이 20% 할인한다. 리빙 상품군은 퀸센스, AMT, 박홍근 50%, 더메종 40%, 르쿠루제, 에피큐리어 등이 30% 할인한다. 이 외에도 스포츠, 골프 상품군은 세일 참여 브랜드별 10~20%, 잡화/구두/핸드백 상품군은 10~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다양한 행사도 마련했다. 2층 이벤트홀에서는 ‘영캐주얼&슈즈’ 인기상품 특가전이 10일부터 16일까지 열린다. 톰보이는 티셔츠, 점퍼, 코트, 패딩 등 품목별로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지센은 다양한 가을 이월 상품을 품목별로 최대 70% 할인과 동시에 2025년 F/W 정상상품도 품목별로 최대 50% 할인한다. 슈즈브랜드인 닥스, 소다는 행사기간 동안 여성화 및 남성화를 품목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안한다.
골프 상품군은 가을 라운딩의 계절을 맞아 ‘가을 득템, 슈퍼세일 위크’ 행사를 11일까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한다. 블랙앤화이트, 까스텔바작, 핑, 레노마골프, 드루골프 등은 티셔츠, 팬츠, 점퍼 등 다양한 골프웨어를 특가로 제안한다. 같은 기간 여성패션 브랜드들도 ‘인기상품전’ 행사를 진행한다. 이새, 손정완, 막스까르띠지오가 참여하는 행사에서는 블라우스, 원피스, 바지, 코트, 재킷 등 다양한 가을 패션 아이템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추석 명절 선물로 받은 보냉가방 회수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추석선물로 받은 롯데백화점 전용 정육, 곶감, 선어 선물세트 전용 보냉가방을 사은행사장에 반납하면 개당(1인당 5개 한도) 엘포인트 3000점을 제공한다. 회수된 보냉가방은 선별 후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계층의 도시락 배달용 가방으로 기부되며 일부는 캠핑의자나 파우치 같은 재활용 굿즈로 다시 활용 될 예정이다. 김동은 기자 yarijjang@ggilb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