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사과 품평회, 가수왕 선발대회, 연예인 공연등 통해 조합원 화합 다져

▲ 아산원예농협은 지난 24일 조합원 한마음 대회를 개최했다. 농협 제공

충남 아산원예농협(조합장 구본권)은 지난 24일 하나로마트 방축점에서 제24회 조합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농업인 소득증대 및 삶의 질 향상, 조합원과 화합 과 소통을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지역 유관기관,단체와 조합원, 지역민등 100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는 이채유 아나운서의 사회로 아산배·사과품평회 및 시식회, 아산원예농협 조합원 가수왕 선발대회, 조합원 행운권 추첨, 초청가수(현역가왕에 출연한 신승태, 콘테스트M2 출연 전지연, 함흥에서온 미녀가수 노수현, 내일은 미스트롯 지원이, 미스터트롯3 농수로, 초혼 오빠달려의 민지, 금강에술단공연) 공연 등 다체로운 행사로 이어졌다.

이날 열린 배 품평회에서는 대상 음봉 염철형(신고), 최우수상 음봉 이기형(신고), 우수상 둔포 이선휘(신고)·음봉 염관돈(그린시스), 장려상 온양 이연진(신고)·둔포 이병한(수정), 대과상 음봉 박상균(신고)가 각각 수상했고, 사과 품평회에서는 최우수상 온양 김유경(부사), 우수상 영인 윤윤탁(감홍), 장려상 영인 송기문(부사)·온양 권오형(루비에스), 대과상 온양 전옥란(부사)가 각각 수상했다.

구본권 조합장은 “올 한해 정말 수고 많으셨다. 오늘 행사는 한해동안 어려운 영농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땀 흘려 주신 조합원들의 노고를 위로 하고 함께 웃고 즐기며 서로의 마음을 나누는 화합과 친목의 자리로 마련 했다”며 “이번 축제를 통해 아산을 대표하는 아산배와 사과가 널리 알려지고 지역 농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산=이진학 기자 ljh1119@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