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 대전점이 야외 활동 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스포츠 상품군의 초특가 행사 및 할인 행사와 더불어 신규입점 브랜드 소개 등 다양한 팝업을 펼친다.
먼저 야외 조깅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의류와 슈즈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스펙스 초특가 대전’ 행사를 31일부터 내달 6일까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온라인상에서 품절된 상품과 다양한 이월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여성 레깅스 라운드티, 패딩 상의, 기모 상의, 기모 트레이닝 하의 등이 있으며 런닝화, 스니커즈, 위킹화 등 다양한 슈즈도 초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8층 본매장에서는 내달 2일까지 나이키 특별 할인행사가 열린다. 품목별로 최대 20% 할인과 더불어 당일 성심당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파이더는 한국시리즈의 열기를 이어갈 수 있는 한화이글스의 어센틱 아우터를 비롯해 포스트시즌 기념 의류를 판매한다.
새로 문을 연 신규입점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핸드백 전문 브랜드인 ‘메트로시티’는 지난 29일 3층에 신규 입점했으며 오픈 기념으로 정상 상품을 30% 할인 뿐만 아니라 추가로 10% 할인하는 신규오픈 프로모션을 내달 9일까지 펼친다. 프랑스 클린 뷰티 브랜드인 ‘라로제’도 1층에 새롭게 문을 연다.
다양한 팝업 행사도 준비했다. 대전의 마스코트인 ‘꿈돌이’ 굿즈샵이 지난 28일 1층 본매장에서 열렸으며 키링, 텀블러, 캠핑의자, 자개 명함케이스 등의 굿즈를 비롯해 반려동물 용품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성심당 구매 고객 대상 1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명품 수선 및 케어 토탈 플랫폼인 ‘월드리페어 팝업’ 행사도 내달 9일까지 3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클리닝, 폴리싱 뿐만 아니라 스크래치 복원, 부품교체, 염색 등을 통해 리페어 및 리폼이 가능하다. 식품매장에서는 추억의 사라다빵 팝업이 31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지하 1층 특설행사장에서 진행되며 야채, 감자, 땅콩 등 다양한 종류의 사라다빵을 만나볼 수 있다. 김동은 기자 yarijjang@ggilb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