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유튜브 채널 '핫이슈지' 캡처
사진= 유튜브 채널 '핫이슈지' 캡처

코미디언 이수지가 일명 '대치맘'을 풍자한 제이미맘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핫이슈지'에는 '구독자 100만 기념 골드버튼의 주인은 누구? 역대 부캐 총출동한 핫이슈지 주주총회!'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구독자 100만 골드버튼 기념을 축하하기 위해 핫이슈지 역대 부캐들이 총출동 해 구독자 100만 명 돌파를 자축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제이미맘으로 변신한 이수지는 에르메스 퍼 슬리퍼, 루이비통 케이프, 샤넬 목걸이, 헬렌카민스키 모자 등을 착용하고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해당 패션은 화려한 로고 대신 절제된 실루엣과 고급 소재로 승부하는 명품 스타일인 올겨울 '대치맘'의 패션으로 알려졌다.

사진= 유튜브 채널 '핫이슈지' 캡처
사진= 유튜브 채널 '핫이슈지' 캡처

이를 본 누리꾼들은 "최근 대치동에서는 이게 유행이다", "현실고증 무섭다", "누가 봐도 대치동 맘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이수지는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서울 강남구 대치동 학원가 학부모를 패러디하는 페이크 다큐멘터리 영상을 업로드한 바 있다. 해당 영상에서 그는 소위 강남 엄마 교복으로 불리는 수백만 원대 패딩을 입은 채 자녀 학원 라이딩을 하는 등 열성 학부모의 모습을 패러디해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이수지는 지난 2008년 SBS 10기 공채 개그맨, 2012년 KBS 27기 공채 개그맨으로 발탁됐다. 이후 '개그콘서트'와 'SNL 코리아'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