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이경 인스타그램
사진= 이이경 인스타그램

배우 이이경이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 불발 소식을 알렸다.

지난 11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측은 "이이경은 '슈돌' MC로 참여하지 않게 됐으며, 새 MC는 김종민"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달 16일 제작진 측은 새로운 MC로 이이경과 크리에이터 랄랄 MC 발탁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사진= 이이경 인스타그램
사진= 이이경 인스타그램

그러나 지난달 20일 이이경은 사생활 루머에 휩싸인 바 있다. 본인을 독일인이라고 밝힌 A씨는 이이경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상대방과 수위 높은 부적절한 대화를 나눈 내용을 업로드 했다.

이에 소속사 측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게재 및 유포되고 있는 사안과 관련해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루머 등으로 인한 피해에 대해 법적 조치를 준비 중"이라며, "이번 사안의 심각성에 따라 허위 사실 유포에 따른 직·간접적 손해 규모를 산정해 모든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강경 대응 입장을 밝혔다.

이후 A씨는 "악성 루머 퍼트리게 돼서 정말 죄송하다. AI 사진을 썼다"며, 본인이 유포한 내용이 사실이 아니다. 팬심으로 시작했던 일이 점점 더 감정이입을 하게 됐다"라며 사과문을 업로드했다.

한편 이이경은 지난 4일 MBC '놀면 뭐하니?'의 하차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