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무신사 제공
사진= 무신사 제공

무신사의 '무진장 25 겨울 블랙프라이데이' 일정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앞서 무신사는 지난 16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연간 최대 규모 온오프라인 할인 캠페인 '무신사 무진장 25 겨울 블랙프라이데이'(무진장 블프)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선 국내외 4500여개 브랜드가 참가해 60만개 이상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시그니처 특가와 한정 수량 특가, 하루 특가 등 테마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중 시그니처 특가에서는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행사 기간 매일 오후 7∼9시에는 라이브 커머스 '무진장 라이브'를 진행하며 브랜드 25개 이상을 소개한다.

무신사에 따르면 행사 첫날 인기 상품 랭킹에는 신발 제품이 강세를 보였다. 대표적으로 △나이키 '에어 포스 1 07 M' △어그 '시그니처 스웨이드 타스만 슬리퍼' △킨치 '샤워 - 808' 더비슈즈 등이 상위권에 올랐다.

또 △팬시클럽 '아일렛 퍼 MA-1' △드로우핏 '프리미어 퓨어 캐시미어 발마칸 코트' △디스이즈네버댓 '퍼텍스 T 다운 재킷' △미세키서울 '후디 더블 버튼 코트' △타입서비스 '후디드 하프 코트' 등 겨울 아우터도 10위 이내에 다수 이름을 올렸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무진장 겨울 블프는 패션 업계 대목인 연말에 무신사의 시그니처 할인 캠페인을 넘어 국내 대표 패션 할인 행사로 자리매김하면서 매년 고객들의 호응이 높아지고 있다"며 "계속해서 패션을 중심으로 뷰티, 아울렛, 부티크, 유즈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이며 무신사 무진장만의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