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가튼 - 잊혀진 소녀

외딴 섬, 눈 덮인 숲. 그 곳에서 25년 전 사라진 소녀가 되살아난다.
어린 시절, 영원한 우정을 맹세했던 한나와 클라리사. 매년 여름마다 가족 휴가를 외딴섬에서 함께 보냈던 두 친구는 아홉 번째 생일 직후 갑자기 소식이 끊겨버렸다. 이제 30대 중반이 되어 의사가 된 한나는 수면제 과다 복용으로 응급실에 실려온 클라리사를 우연히 만난다. 한나와 클라리사는 오랜만에 우정을 되새길 겸 예전의 그 섬으로 여행을 떠나기로 하고, 한나와 딸 레아와 함께 셋이서 들뜬 마음으로 섬에 도착한다. 그러나 섬에 가면서부터 한나 앞에 한 소녀의 모습이 자꾸 나타나기 시작하자, 한나는 숲 속 깊은 동굴에 얽힌 무서운 전설을 기억해낸다. 어릴 적 친구였던 마리아가 25년 전 실종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한나는 과거를 기억해내려고 애쓰지만, 잊혀진 퍼즐 조각을 맞추어 갈수록 오싹한 기운이 섬 전체를 뒤덮기 시작한다. 상상을 초월한 섬뜩한 진실이 윤곽을 드러내기 시작하면서 한나와 클라리사, 레아에게는 벗어날 수 없는 공포와 위협이 서서히 다가온다.
▲배우: 배우미나 탠더, 로라 드 보어, 카타리나 탈바흐 ▲감독: 알렉스 슈미트 ▲9월 5일 개봉 ▲15세 이상 관람가

■미스체인지

재력 빵빵, 직업은 남들 다 부러워하는 변호사 자리를 꿰차고 있으면서도 평생 여자의 눈 한번 제대로 마주쳐 보지 못한 모태솔로 ‘제칠’은 여자만 보면 저주받은 몸이 후들후들 가슴은 쿵쾅쿵쾅 말을 안 듣는 통에 하는 재판마다 줄줄이 패소했다. 그러나 그의 인생에도 10년 동안 한줄기 빛과 소금이 되어준 짝사랑 ‘수현’이 있다. 하지만 그녀는 한 지붕 아래 살고 있는 카사노바 절친 ‘현구’의 옛 애인. 가엾은 영혼 제칠의 핑크빛 풋사랑은 날이 갈수록 그녀 앞에서 한없이 작아지기만 한다.
그러던 어느 날 찌질남 제칠이의 인생, 그녀를 만나 180% 바뀐다. 쏟아지는 빗속에서 정신을 잃고 쓰러진 완벽한 몸매의 여자를 발견한 제칠은 그녀를 집으로 데려오게 되고, 기적처럼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여자로 다시 태어나게 된다. 도대체 제칠과 여자에게 무슨 일이 생긴 걸까?
은밀하고 섹시한 남녀의 사상최대 코믹 스캔들, 진심과 흑심이 엇갈린 발칙한 상상이 시작된다.
▲배우: 송삼동, 이수정, 정은우, 신유주 ▲감독: 정초신 ▲9월 5일 개봉 ▲18세 이상 관람가

■블링 링

지난 5월 열린 제66회 칸영화제는 유난히 시끌벅적했다. 까다롭게 엄선된 작품들과 유명 스타들과 영화인들이 한데 모이는 세계 최고의 영화제가 열리던 중 보석 도난, 총기 위협 등 불미스러운 사건들이 발생하면서 어느 때보다 많은 뉴스거리를 만들어낸 것. 또 올 칸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의 개막작으로 비경쟁부문 오프닝을 화려하게 장식한 영화 ‘블링 링’은 1년여 동안 할리우드 유명 스타들의 집에 몰래 침입해 무려 300만 달러가 넘는 현금과 명품을 훔치다 ‘블링 링’이라는 이름으로 세상에 알려진 10대들의 실화를 소재로 한 작품이다.
LA 할리우드 힐즈, 문제아들만 모인다는 고등학교에서 ‘패션’이라는 관심사로 가까워진 마크와 레베카는 자연스레 빈집털이에 동참하게 된다. 그들의 타깃은 행사와 파티 참석으로 자주 집을 비우는 유명 할리우드 스타들. 여기에 니키와 샘, 클로에가 합류하면서 범행은 점점 위험하고 대담해진다. 샤넬과 에르메스, 루이비통 등 훔친 최고급 명품을 휘감고 찍은 사진들이 SNS를 타고 퍼지면서 그들은 스타 못지않은 유명세를 얻게 되는데…
▲배우: 엠마 왓슨, 이스라엘 브루사드 ▲감독: 소피아 코폴라 ▲9월 5일 개봉 ▲18세 이상 관람가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