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지면 개편 안내] 따뜻한 세상의 메시지 전달 ··· '충청의 역사적 인물' 등 신설
[새해 지면 개편 안내] 따뜻한 세상의 메시지 전달 ··· '충청의 역사적 인물' 등 신설
  • 금강일보
  • 승인 2014.01.02 0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면 요일별 섹션 등으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는 금강일보는 2014년 갑오년에도 보다 다양하고 알찬 콘텐츠로 독자 제위를 마주합니다.


◆1면
월요일 ‘월요포커스’와 목요일 ‘줌인’, 화요일 ‘금강의 제언’, ‘100인에게 묻다’, ‘스토리텔링 Why’는 지속하고 ‘정치 인사이드’를 신설합니다. 수요일 ‘동행’과 ‘현장 속으로’는 연재를 중단하고 ‘CEO와 차 한 잔’, ‘지역인재-알짜 중소기업에 눈을 뜨다’를 격주로 새롭게 선보입니다. 금요일에는 ‘사랑의 징검다리’와 ‘아름다운 삶’을 신설해 격주로 배치, 더불어 사는 따뜻한 세상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12∼13면 요일별 섹션
매주 수요일 13면에 ‘충청의 역사적 인물’을 연재합니다. 지역 출신 역사적 위인들의 업적과 이를 조명하는 새로운 코너입니다. 월요일 부동산·과학, 화요일 공연/전시·영화, 수요일 ‘정승열의 힐링여행’, 목요일 건강·With, 금요일 교육은 현행대로 유지되며 매주 수요일 연재했던 출판은 금요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금요일 교육판은 2월말까지 충남 지역을 소개하고 3월부터 ‘대전 교육 2014’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