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은 프리미엄&브랜드세트와 단장세트를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고, 가격도 개별 소비자가격의 3분의 1 수준으로 대폭 낮춰 서민들의 가벼운 주머니사정을 배려했다. 주는 사람은 물론 받는 사람의 마음까지 배려한 상품으로 꽉 채웠다.
가장 사랑을 받고 있는 세트는 단연 ‘명품 단장세트’다. 끊어지고 갈라지는 손상된 모발을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려’ 함빛 극손상케어 샴푸와 린스, ‘려’ 흑운 뿌리볼륨 샴푸와 린스, 해피바스 바디워시, 두보레 모이스춰라이징 바, 치약·칫솔 세트를 포함해 총 20종으로 꾸며졌다.
또 ‘려’ 탈모방지 기프트는 지성과 민감성 두피를 케어할 수 있는 ‘려’ 자양윤모 샴푸와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탈모방지 에센스로 구성됐다.
해피바스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실속형 바디 케어 선물세트다. ‘해피바스 세트’는 천연 성분으로 자극 없이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바디워시, 바디로션, 클렌징 폼, 비누 등 대표 제품 5종이 하나로 묶였다.
이와 함께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생활용품들로 이뤄진 단장세트는 경제적이면서도 실속 있는 명절 대표 인기 상품이다.
미쟝센과 려, 해피바스 등 헤어와 바디, 치아관리를 위한 제품들로 구성돼 가족들을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가격대도 7900원에서 3만 9000원까지로 다양하다.
유상영 기자 you@ggilbo.com
관련기사
유상영
you@ggilb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