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크존, 어린이날 연휴 초등학생에 ‘나만의 사인볼’ 선물

골프존유원그룹 계열사 ㈜뉴딘콘텐츠(대표 김효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벤트를 개최한다.
5일부터 8일까지 어린이날 연휴 기간 동안 스트라이크존을 방문하는 초등학생에게 자신의 사인을 담은 ‘나만의 사인볼'을 선물한다. 또 이달 말까지 스트라이크존을 찾는 초등학생 전원에게 홈런볼 과자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스트라이크존 방문 SNS 인증 이벤트도 펼친다.
개인 페이스북에 스트라이크존 방문 인증 사진 또는 영상을 ‘#스트라이크존’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10만 원권(3명), 야구 유니폼(5명), 야구 모자(5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추첨은 6월 1일 스트라이크존 홈페이지(www.strikezon.com)를 통해 발표하며, 당첨자에게는 페이스북 메시지가 개별 전송된다.
이번 가정의 달 이벤트는 전국 스트라이크존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스트라이크존 매장과 스트라이크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트라이크존은 지난 2월 서울 논현동 직영매장을 시작으로 3월 가맹 1호점인 서울 잠실구장을 론칭, 수원 영통구장, 대구 칠곡구장, 광주 첨단구장, 부산 부산대구장, 창원 상남구장, 부산 경성대구장, 광주 봉선구장 등을 잇따라 오픈했으며, 이달 말까지 8개 매장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박길수 기자 bluesky@ggilbo.com
박길수 기자
bluesky@ggilb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