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복잡한 서울, 특히 종로일대는 회사원부터 연인, 각종 모임 등으로 북새통이다. 평일 저녁시간대에는 젊은층부터 중년층까지 모임의 장소로 손꼽히는 종로는 주말에는 발 디딜 틈이 없을 정도로 많은 이들이 모이곤 한다.

종로에는 낙산공원과 광장시장, 광화문 등이 있으며, 서울을 대표하는 도심하천인 청계천은 깨끗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어 청계천데이트를 위한 연인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종로는 즐길거리부터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해 매년 인기 데이트코스로 많은 이들이 찾곤 하는데, 특히 종로맛집과 청계천맛집은 이미 많은 이들이 알고 있는 서울의 맛집 중심지다.

이 중 고급 일식요리와 와인, 사케로 정평이 난 ‘이키이키’는 종로 및 청계천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 소개된 바 있는 ‘이키이키’는 일식전문 레스토랑으로 고급 일식요리와 함께 와인과 사케를 소믈리에게 직접 추천하고 제공한다.

또한, 넓고 편안한 분위기는 방문객들에게 안락한 식사시간을 마련하고 있으며, 단체룸까지 보유하고 있다. 때문에 연말 종로, 청계천 송년회모임장소로도 제격이다.

‘이키이키’ 관계자는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정성이 담긴 전국 각지의 좋은 식재료로 만든 요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소믈리에게 직접 사케와 와인을 추천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입소문이 퍼지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이키이키’는 서울 중구 청계천로 100 시그니쳐타워에 위치해 있으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말을 맞아 예약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