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이 다가오면서 각종 연말 모임장소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연말은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음 해를 새롭게 맞이 한다는 등의 의미로 회식이나 가족모임이 열리는 빈도가 높은 시기다. 연말 모임이나 회식장소의 경우 다양한 공간에서 진행 가능하지만 최근에는 번잡한 연말 모임 분위기를 피하기 위해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와 담소를 나눌 수 있는 한정식 집의 선호도가 증가하는 추세다.
송파 한정식 집인 ‘필녀의한정식’이라는 곳도 그 중 하나인데, 신선한 식재료의 사용과 가성비 높은 메뉴의 구성으로 직장인 회식장소나 가족모임, 돌잔치, 상견례 장소로 적합하다. 특히 기존 한정식 집과 달리 보다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통해 중장년층 고객뿐만 아니라 젊은 신세대 부모들에게 어필하는데 성공하며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을 확보하고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점심 특선의 경우 저렴한 가격에 계절요리와, 샐러드, 궁중잡채, 버섯탕수육, 닭가슴살샐러드, 코다리찜, 보쌈 등 다양한 메뉴가 제공되기 때문에 송파 인근 직장인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으며, 점심특선 외에도 ‘귀빈 정식’, ‘보리굴비 정식’, ‘간장게장 정식’, ‘수라 정식’ 등 산해진미를 갖춘 메뉴가 다양하여 고객들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도 있다.
‘필녀의한정식’의 최필녀 대표는 “연말이 다가오면서 송파 인근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나 가족모임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인테리어나 각종 시설 부분에도 신경을 쓰고 있지만 역시 가장 주의를 기울이고 있는 것은 식재료의 신선함과 음식의 맛이다. 지속적이고 철저한 식재료 관리를 통해 다양한 고객들로부터 관심을 받는 한정식 집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송파 한정식 집 ‘필녀의한정식’은 오금동 사거리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 볼거리로는 성내천이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