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광산구 월계동 '고릴라삼겹살 첨단점'이 그랜드 오픈을 단행했다. 광주 북구 고릴라삼겹살 체인 1호점인 첨단점은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벌써부터 광주 월계동 맛집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고릴라삼겹살 첨단점은 초입에 들어서자마자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와 아늑함이 느껴진다. 매장 내부 벽화에도 고릴라 로고가 그려져 있는 것이 포인트. 친근한 매장 내부 분위기는 고객들이 꼽는 업체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다.

주 메뉴는 생삼겹살과 항정살, 가브리살, 갈매기살, 막창 등이다. 또한 당일 공수한 신선한 냉장육만을 취급함으로써 퀄리티 높은 고기 질을 선보이고 있다. 덕분에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돼지고기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국내산 암퇘지만을 고집함으로써 뛰어난 식감과 풍미를 자랑한다. 하루 한정된 양만을 판매하기에 재료 소진 시 영업을 바로 종료하는 것은 첨단점 주인장의 경영 방침이다.

이를 통해 국내산 암퇘지만의 두드러진 맛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다. 당장의 매출에 연연하지 않으며 정직하고 질 높은 먹거리를 선보임에 따라 맛과 신뢰라는 두 가지 요소를 동시에 충족하고 있는 것이다. 이는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다수의 단골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고릴라삼겹살만의 경영 노하우로 꼽힌다.

고릴라삼겹살 첨단점은 고기 메뉴 주문 시 주먹밥을 서비스로 제공, 고객 입맛을 높이고 있다. 파절이 대신 부추와 적채, 홍피망을 쓰는 것도 포인트. 다양한 밑반찬들이 함께 제공되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고릴라삼겹살 첨단점 메뉴 중 모짜렐라치즈어묵은 고객들이 직접 꼽는 별미 중의 별미로 통한다. 어묵롤 형태의 모짜렐라치즈어묵은 치즈가 가득 담겨 있어 고소한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고기와 함께 불판에 구워 먹는 형태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별미다.

첨단점은 넓은 매장 분위기를 보유하여 다양한 고객을 수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 좌석 수가 많아 가족 고객은 물론 기업 단체 회식 장소로도 적합하다. 또한 피로연 및 송년회 장소로도 활용할 수 있다.

고릴라삼겹살 첨단점 주인장은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 음식의 맛으로 고객 재방문율이 높다."며 "삼겹살집 같지 않은 분위기 속에서 친근하게 고객들을 응대하는 것은 물론 우리 한돈의 퀄리티에 대해 타 업체와 차별화를 둔 것이 장점 중 장점"이라고 전했다.
또한 “매장을 방문해 주시는 고객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것이 서비스업의 기본인 만큼 고객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처음가게 오픈 당시의 마음가짐을 한결같이 유지하겠다”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