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1대100'

가수 이무송이 결혼 20주년 기념 선물로, 아내 노사연에게 30박 31일의 크루즈 여행 티켓을 선물했다고 밝혀 화제다.

이는 KBS 2TV 퀴즈 프로그램 <1 대 100>에서 언급한 것으로, 이날 MC 조충현 아나운서가 ‘결혼 20주년 기념 선물’에 대해 언급하자, 이무송은 “30박 31일 크루즈 여행 티켓을 준비했다.”고 밝혀, 녹화장을 술렁이게 했다.

이어 노사연은 “크루즈를 타자고 해서 너무 좋았는데, 그 크루즈 여행을 나 혼자 가라고 했다.”며 “나 바다에 띄워놓고 뭐하려고 그러는지 모르겠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무송은 “크루즈 타고 유럽에 가면, 노사연 씨와 아주 친한 언니가 있다. 그 언니와 만나서 그간의 회포를 풀라는 의미로 티켓을 한 장만 구한 건데, 이렇게 오해할 줄은 몰랐다.”며 ‘티켓 한 장 구매’에 얽힌 속사정을 털어놨다.

이어 조충현 아나운서가 이무송에게 “그럼 여행 기간 동안, 이무송 씨는 뭐하려고 하셨느냐?”고 묻자, 이무송은 “난 일하려고 했다.”며 “곡은 썼는데 가사를 못 쓴 게 너무 많다. 일하면서 청소도 하고 그럴 생각이었다. 난 좋은 마음으로 선물한 거다.”라고 재차 ‘티켓 한 장 구매’의 의도가 좋은 뜻이었음을 강조했다.

한편, 이날 녹화는 ‘가족특집 1탄’으로 꾸며졌으며, 100인의 다양한 가족들이 함께해 녹화장은 훈훈한 분위기로 가득했다.

연예계 대표 닭살 부부 이무송, 노사연이 도전한 KBS <1 대 100>은 6월 6일, 화요일 밤 8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