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가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대천해수욕장 및 보령머드화장품 홍보효과를 극대화하고 전략적 공동사업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지난 25일 보령시청에서 이시우 보령시장, 양의식 한국모델협회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상호 우호협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양 단체는 마케팅, 광고, 이벤트 기획, 기타 업무지원 등 상호 발전을 위해 공동 홍보 마케팅을 펼치고 양 단체가 주최하는 행사에 적극 참여하고 협력키로 했다.

시는 이 협약을 계기로 한류바람이 강한 일본과 중국, 동남아 지역에서 주목받고 있는 한국모델들을 활용해 보령머드화장품의 인지도를 높이는 등 머드화장품의 역동적 도약을 기대하고 있다.

이시우 시장은“비키니 & 바다, 모델 & 화장품 등 모델과 관광보령은 많은 연관성을 가지고 있다”며“이번 협약을 통해 아름다운 대천해수욕장은 물론, 보령머드화장품과 보령머드축제가 세계인과 함께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모델협회는 지난 1976년 출범한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단체로, 패션, CF, 레이싱모델 분과를 두고, 현재 활동 중인 모델 및 모델지망생을 포함 총 7000여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