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원수, 민망한 속옷 노출...잊지 못할 굴욕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17.06.12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달콤한 원수'

SBS 새 아침연속극 ‘달콤한 원수’(연출 이현직, 극본 백영숙)가 주인공 박은혜와 유건의 첫 만남을 담은 유쾌 발랄한 첫 번째 티저 영상으로 가려진 베일을 한꺼풀 벗었다.

‘아임 쏘리 강남구’ 후속으로 첫 방송될 예정인 ‘달콤한 원수’는 거짓 세상에 맞짱 선언을 날린 ‘마장동 마녀 칼잡이’ 오달님의 통쾌한 인생 역전극이자, 철천지원수에서 달콤한 연인이 되는 오달님(박은혜 분)과 최선호(유건 분)의 반전 밀당 로맨스가 그려질 극성이 강한 멜로드라마다.

첫 번째 티저 영상에는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가는 마장동 마녀 칼잡이 오달님과 그녀 앞에 나타난 백마 탄 원수 최선호의 아찔한 첫 만남이 담겼다. 첫 장면부터 시원한 토마토주스 세례를 받으며 ‘내 남자 수호대’임을 입증한 달님은 우연한 기회로 최선호와 인연을 맺게 된다. 그녀가 떨어뜨린 돈을 선호가 줍게 되는 것. 한데 달님은 돈을 주워준 선호를 도둑으로 오해하고, 선호에게 무방비 속옷 노출이라는 잊지 못할 굴욕을 안기게 된다.

다소 민망하게 시작된 두 사람의 인연은 이후 여러 사연들을 통해 더욱 질기고 단단하게 이어져 마침내 사랑으로 발전할 전망이다. “외나무다리 앞 나의 원수에게 손을 내민 순간, 달콤한 사랑이 시작됐다”라는 달님의 내레이션은 이를 함축적으로 드러낸 말로, 원수에서 사랑이 될 두 남녀의 예측불허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박은혜, 유건, 이재우, 박태인, 이보희, 김희정, 장정희, 이진아, 최령, 옥고운, 김호창, 권재희, 최자혜, 이청미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연기파 배우들의 의기투합으로 주목받고 있는 SBS 새 아침연속극 ‘달콤한 원수’는 6월 12일(월) 오전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