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아침’ 김민희 집, 이렇게 꾸미고 살고 있어요~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17.06.1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좋은아침'

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에서 ‘주모 권 씨’ 역할로 맹활약을 펼친 배우 김민희의 집이 SBS '좋은 아침 - 하우스'에서 공개된다.

지어진 지 30년 된 아파트를 구조 변경 없이 꾸몄다는 김민희는 직접 고른 가구와 소품들로 집을 하나둘 채웠다고 한다

전에는 어머니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앤티크한 집에서 살았어요 (배우 김민희)

전체적으로 모던한 스타일에 골드로 포인트를 준 거실은 김민희의 의견이 가장 많이 반영된 공간이라고 하는데, 곳곳에 생화와 조화를 균형 있게 놓아 생기 있는 느낌을 준다. 또한 다양한 색의 소파와 포인트 커튼으로 밋밋할 수 있는 공간에 재미를 불어 넣은 센스가 돋보인다.

이거 진짜 책이 아니었어요?? (최기환 MC)

또한 집에서 쉽게 보기 힘든 모형 책은 일부러 집에 사용된 색과 맞춘 것으로 분위기를 살려주고, 바닥 시공을 하지 않아 오래된 느낌을 주는 마룻바닥 위에는 다양한 색과 패턴의 카펫을 깔아 마치 새집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준다.

이영애 씨를 보다 보면 연기에 집중이 안 돼요 (배우 김민희)

조희선 전문가님의 숨겨진 과거가 있다면서요? (최기환 MC)

거실 옆 작은 공간에는 마치 레스토랑 같은 다이닝룸이 있다. 집에 놀러 온 두 MC를 위해 김민희는 작은 파티를 준비했다고 하는데, 샴페인과 함께 김민희가 털어 놓는 '사임당 빛의 일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와 조희선 디자이너의 꼭꼭 숨겨진 과거가 최초 공개 된다.

15일 오전 9시 10분에 방송되는 '좋은 아침 - 하우스'에서 똑순이 배우 김민희의 똑똑한 홈스타일링 비법을 공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