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 교육 브랜드 모카아카데미가 ‘2018 주식투자 초급반/상급반 수강이벤트’를 6월 6일(수)까지 특별 연장하여 진행한다고 전했다.

본 이벤트는 2018 주식투자 초급반, 상급반 과정을 신청하면 각각 다른 단계의 주식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는 것이다.

오는 6일까지 특별연장으로 진행되는 ‘2018 주식투자 초급반 과정 수강이벤트’는 주식투자 초급반 3단계 신청 시 ‘2018 주식투자 초급반 2단계 강의’가 무료로 제공된다.

주식투자 초급반 과정에서는 코스피지수 지점에서 매집하여 대세 상승장에서 투자하는 방법,코스피지수 쌍바닥 매집 기법, 종자돈을 목돈으로 불리는 현실적인 재테크 노하우, 코스피지수 예측방법 등을 학습할 수 있다.

이어 ‘2018 주식투자 상급반 과정 수강이벤트’는 주식투자 상급반 5단계 수강 시 ‘주식투자 상급반 4단계 강의’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주식투자 상급반은 기술적 차트분석에 대해 공부하고 싶거나 선물옵션 양매수전략에 대해 배워보고 싶은 사람, 코스피지수 쌍바닥 매집 기법 및 코스피지수 예측방법을 더 자세하게 알고 싶은 이들에게 권하는 주식강의 과정이다.

아울러 2018 주식투자 초급반/상급반 패키지 강의 모두 수강신청 후 90일 동안 수강할 수 있으며 주식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2018 주식투자 강의는 실전금융실무 전문가인 ‘조효연 대표’가 진행한다. 조효연 대표는 모카아카데미 전임 교수이다. 모카골드 경제연구소 소장, 아시아경제 TV 코스피지수 예측 TOP 애널리스트를 역임하며 현재 수강생들의 멘토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모카아카데미 관계자는 “수강생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져 이벤트 기간을 특별연장해 6월 6일까지 진행하게 됐다”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청한 주식강의 외에 다른 단계의 강의를 무료로 수강해볼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