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은계지구 내에 들어서는 ‘은계타운’이 풍부한 배후수요와 편리한 접근성으로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시흥은계지구 은계타운은 대지위치가 시흥 은계택지지구 상업시설 6-3BL로 지하2층~지상7층, 98호실, 일반상업지역/제1종, 2종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시흥시 구도심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안산, 광명, 시흥, 부천, 인천을 연결하는 42번국도 도로변에 위치 하여 소사·원시선 신천역과 차로 5분거리, 제2경인고속도로, 서울외곽도로, 영동고속도로 등 주요 도로와 인접 편리한 교통과 핵심지역에 위치해 있다.

사업지 인근 약 6,000여 세대의 아파트 주거 수요자를 중심으로 은계지구 내 대표적인 소비 활성화지역으로 10대에서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이 소비층으로 형성되어 있어 상업적 수요가 충분한 최고의 번화가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지역이다.

호반 써밋플레이스(1,133세대/2019년 6월 예정), 한양 수자인(1,090세대/2018년 12월 예정)등 약 2,200여 세대가 보행자통로를 통해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탁월한 접근성을 보유한 상가다. 또한 수인산업 육교 신설로 인해 인근 대야동 약 4,000여 수요까지 고객으로 흡수할 수 있으며 상가 옆 공영주차장이 있어 주차 후 바로 상가 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사업지 주변 소래 중·고등학교와 아파트 단지공원, 은행, 쇼핑시설 등 생활 기반시설이 양호한 편이다. ‘은계 프라자’는 은계지구 내 16,000여 세대의 아파트 주거 수요자를 중심으로 하는 新상권으로 추후 주변 최고의 상권으로 활성화가 기대된다.

시흥시 부동산 관계자는 "은계타운은 고객 확보에 유리한 입지 선점과 고정적 배후 수요를 확보한 이른바 항아리상권을 선점하고 있다"며 "또 서울과 인접한 수도권 신도시로 급부상 중인 시흥 은계지구에 위치해 있다는 점 때문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상담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