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센스리그PC방이 PC방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점주들을 위해 창업혜택을 공개했다.
PC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은 6월 한 달 동안에만 제공되는 ‘PC방창업 끝장패키지’로 총 17가지 창업혜택을 예비점주들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6월 끝장패키지는 기존의 아이센스리그PC방 창업혜택이 변경돼 업그레이드된 것으로 대대적인 프로젝트로 진행된다.
아이센스리그PC방의 6월 한정 프로모션은 제1금융권 대출서비스지원과 투자원금 100% 보상제도, 가맹비 100% 면제, 블루오션데스크 50% 특가지원, 무인정산기 초도비용 지원, 화재배상책임보험 2년 무상제공 등으로 창업비용을 절감 할 수 있다.
특히 대출서비스는 1금융권에서 1억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2금융권에서는 2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한도는 달라질 수 있다.)
홍보 면에서도 창업혜택 지원을 확충했다. 오픈 직후 3개월 동안 SNS 홍보마케팅을 지원하며 신규 오픈점 당월 게임대회 개최 및 매년 약 1억원 전국게임대회 상금을 지급하며 게임대회 본선진출권을 부여한다.
생애 첫 창업자의 교육에도 힘을 실었다. 점주 교육에 있어서 본사에서 교육 시 교통비, 고급 호텔 숙박, 직영점 체험 근무 시 시급지급, 교육비 등을 모두 무료로 진행한다.
또한, 매출 상승을 위한 PC방환경개선을 위해 와이파이존 무료설치, 초대형 자동인식 센스 흡연부스 무상시공, 환기청정시스템 도입, 인테리어 안전팩 무료 제공 등과 함께 PC방 사양도 최고로 세팅한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6월 끝장패키지’ 창업 혜택에서 추가로 사업설명회 참석 고객에게는 2가지 창업혜택을 더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첫번째는 먹거리 부가수입 창출로 이어지는 먹거리샵 쉐프앤클릭 무상시공과 두번째는 재창업보장 계약서를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6월 끝장패키지는 기존의 프로모션이 대대적으로 변경된 것으로 더 많은 할인 혜택을 적용시킨 것”이라며 “최근 사업설명회에서 창업혜택을 확인하고 당일계약을 하는 경우가 많아 이에 대한 보답으로 먹거리샵 무상시공과 재창업보장 등의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센스리그PC방은 PC방창업을 돕기 위하여 20여 년간 피시방을 운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사전예약제로 진행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