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百 ‘Clazz 5 크리스마스 콘서트’ 마련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백화점세이 세이문화센터에서 대전예술기획과 공동 주관으로 ‘Clazz 5 크리스마스 콘서트’ 특집공연을 마련했다.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오는 27일 백화점세이 본관 7층 대강당에서 열리며 연인, 가족, 친구, 지인 등 부담없이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무료 콘서트로 진행된다.
콘서트에는 클래식과 재즈를 조합한 ‘Clazz’ 라는 음악 장르를 연주하는 퓨전그룹 ‘Clazz 5’ 의 감미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Clazz’ 란 클래식과 재즈를 조합한 새로운 장르로서 클래식 음악을 재즈로 연주하는 것을 말한다. 음악 거장들의 대표곡에서부터 영화음악, 캐롤 등 다양한 장르에 걸쳐 익숙한 음악들을 재즈로 새롭게 편곡해 독특하고 신선한 사운드로 선보일 예정이다.
콘서트에 앞서 ‘크리스마스 디너를 위한 테이블 세팅’ 원데이 특강도 진행된다. 오는 18일 진행되는 특강에서는 집에서도 활용 가능한 ‘크리스마스 디너 테이블 데코 및 플레이팅’ 에 대해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특강 접수는 오는 14일까지 본관 7층 세이문화센터(☎042-229-2626)로 하면 되며 강좌비는 1만 원, 재료비는 5만 원이다.
시연은 홈메이드 바비큐폭립, 연어 카르파쵸, 홀리데이 미트볼 파스타가 선보일 예정이며 시식은 정찬 메뉴 외 식전 빵과 와인을 제공한다.
정재인 기자 jji@ggilbo.com
정재인 기자
jji@ggilb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