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를 한 주 앞둔 주말, 지역 백화점들이 다채로운 스페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봄 신상품 제안전과 화이트데이 기프트 상품전을 진행한다. 지하 2층 행사장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로이즈초콜릿, 나나스캔디, 빈스앤베리즈 브랜드에서는 선보이는 달콤한 초콜릿을 만나 볼 수 있으며, 비노494에서는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와인을 제안한다.
또 3층 행사장에서는 ‘에센셜’ 이월상품전이 열리고, 5층 아동의류 매장에서는 ‘프렌치캣, 무냐무냐’ 브랜드가 참여한 봄맞이 이월상품전이, 6층 행사장에서는 ‘닥스정장, 마에스트로, 질스튜어트뉴욕’ 브랜드가 참여한 남성 봄 패션 특집전이 펼쳐진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도 새봄을 즐길 수 있는 상품권 행사 드을 진행한다. ‘나이키vs아디다스 라이벌전’과 ‘질스튜어트 창고 大공개전’ 초대형 스포츠웨어 할인행사를 마련한다. 특히 당일 20만 원 이상 구매시 롯데상품권 1만 원을 선착순 증정한다. 화장품매장에서는 미세먼지로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코스메틱 페어’가 열려, 비오템, 키엘, 빌리프 등이 제안하는 수분 충전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백화점세이도 스페셜데이 준비를 위한 선물을 제안한다. 본관 1층 화장품 매장은 10일까지 코스메틱 7% 상당 특별사은행사가 펼쳐진다. 브랜드합산 20·40만 원 이상 구매 후 코스메틱 클럽카드 적립 시 세이상품권 1만 5000원, 3만 원을 증정한다. 또 본관 지하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SOUP’ 봄 인기상품 최대 60%+영캐주얼 봄 아우터 기획 특가전이 열린다.
강선영 기자 kkang@ggilb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