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핫이슈] 비아이·홍콩시위·아이오아이·YG엔터테이먼트·국가장학금·배지현

 

▶비아이

비아이의 지인 A씨가 마약사범으로 수사를 받던 중 A씨의 핸드폰에서 발견된 비아이와의 대화내용이 유출됐다. 대화내용은 비아이의 마약구매 시도였고

현재 비아이는 소속 그룹 IKON을 탈퇴한 상태이다.

▶홍콩시위

홍콩 정부의 ‘범죄자 본토(중국) 송환 법’에 반발한 홍콩시민들의 시위로 현재 100만명 이상의 시민들이 시위에 나선 상황이다. 그러나 시위대를 향한 홍콩정부의 강경대응이 문제를 일으키고 있다. 최루탄과 폭력으로 시위대를 진압시도하고 있다.

▶아이오아이

아이오아이의 재결합 소식이 들리고 있다. 하지만 아이오아이 측은 결정된 사항은 없으며, 검토중이라고 일변하고 있다.

▶YG엔터테이먼트

최근 발생한 ‘승리 버닝썬 게이트’, ‘양현석 성접대 의혹’에 의어 ‘비아이 마약사건’ 까지 연이어 발생하며 주가가 급락하고 있다. 또한 YG의 소속사 연예인들에 대한 관리미흡 문제가 제기되고 있다.

▶국가장학금

국가장학금 신청 마감이 금일 18:00로 끝나며 아직 신청하지 못한 학생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배지현

전 스포츠 아나운서로 메이져리그 LA다져스 투수 류현진과 열애 끝에 결혼에 성공해 화제가 됐었다. 현재 류현진이 메이저리그에서 우수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그의 부인 배지현 아니운서의 내조가 관심을 받고 있다.

 

김경훈 인턴기자 admin@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