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부동산 집값이 천정부지로 치솟으며 서민들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 정부에서는 지방과 서울의 양극화 현상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규제 정책을 제시하고 있지만 여전히 집값은 떨어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많은 부동산 전문가들 역시 회의적인 반응을 보이며 다양한 인프라와 상권이 발달된 서울 집값의 상승세가 계속될 것이란 전망을 내놓고 있다.
부동산 관련 모든 고민을 해결해주는 부동산상담 전문가 ‘위버라인’은 오는 7월 29일 화요일 삼성중앙역 인근 위버라인 본사에서 ‘편안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한 부동산투자’, ‘부동산 불경기 처방전’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실시한다. 이는 현재 부동산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은 물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알짜 전략까지 제시한다.
진행은 (주)위버라인 부동산 김영조 대표와 우아미 사업총괄 이사가 함께한다. 김 대표는 매일경제TV ‘생방송 부동산’에 매주 고정 출연하며 급변하는 부동산 이슈에 맞게 시청자들의 고민을 명쾌하게 해결해 주고 있다. 우아미 총괄이사 역시 매일경제TV ‘생방송 부동산’과 머니투데이TV ‘실전 부동산 고고’에 매주 출연하며 데이터를 기반한 명확한 해설로 주목받고 있다.
세미나는 위버라인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선착순 40명을 대상으로 무료 접수가 지원된다. 세미나에서는 변화하는 부동산 추세에 따른 서울에 가치 있는 투자처를 명확히 제공하며 노후관리까지 확실히 할 수 있는 부동산강의를 제공한다. 또 전문가 그룹이 나선만큼 부동산 투자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풀어준다.
관계자는 ”위버라인은 남들과는 조금 다른, 과학적 부동산 투자 자문을 제시한다. 위버라인은 현재 가장 수준 높은 부동산 아카데미 운영과 역량 있는 부동산 빅데이터 분석 기업을 목표로 고객에게 최선의 전략안을 제시하고 있다. 이는 부동산 재테크를 통한 수익 창출, 부동산 절세에 특화된 전략으로 특히 본 세미나 참석 시 50만 원 상당의 무료 상담권도 제공해 드린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