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연나이 몇? 여성최초 대한가수협회장 난임 때문에 아이 포기?

이자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자연은 과거 KBS 1TV ‘아침마당’에 출연해 “38세란 늦은 나이에 결혼했는데 가슴 아픈 이야기지만 아이를 갖고 싶어 병원도 다니고 노력을 했다. 두 번 정도 실패를 했다. 기다리던 아이가 실패했다니 눈물이 나더라”고 말했다.
이어 "이렇게 힘들 때 뭘 할까 고민을 하다가 공부를 하며 치유했다”고 밝혔다.
이자연은 또 “방탄소년단 진, 비스트 손동운, 배우 이종석, 샤이니 민호와 동기다. 너무 예쁜 애들이랑 언니 동생 하면서 지내고 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 이자연은 KBS1 ‘아침마당’에서는 개그맨 황기순,김혜영,가수 이자연이 출연해 얘기를 나누기도 했다.
이자연은 “제가 ‘도전 꿈의 무대’를 대한가수협회에서 너무 애정을 갖고 있다.아침마당 PD가 이 가수들의 재능을 어떻게 하면 펼칠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더라”고 밝혔다.
한편 이자연은 본명 이현옥으로 1963년 8월 18일 생의 대한민국 가수이다.
1986년에 나훈아가 1969년에 발표한 자작곡 내당신을 개사한 ‘당신의 의미’로 데뷔했다. 이후 ‘여자는 눈물인가봐’,‘구름같은 인생’을 발표해 히트시켰으며 1995년에 작곡가 이호섭이 이자연의 결혼기념선물로 작곡해 선물한 곡 ‘찰랑찰랑’이 큰 인기를 끌었다.
‘찰랑찰랑’은 국민 성인가요로 불릴만큼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았다.
신성재
ssj@ggilb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