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피부 관리에 좋다고 알려진 저분자콜라겐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저분자콜라겐은 흔히 생선콜라겐이라 불리는 어류콜라겐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저분자콜라겐을 주 성분으로 한 ㈜뉴트리의 에버콜라겐이 홈쇼핑에서 완판을 달성했다.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는 기존 제품인 ‘에버콜라겐 인&업’에서 비타민D와 셀렌까지 추가해 마침내 생기까지 더한 먹는 저분자콜라겐 제품이다. 특히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은 배우 김사랑이 평소 꾸준히 섭취하는 동안 피부 관리 비결로도 유명한 제품이다.

시중의 다양한 먹는콜라겐 중에서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가 인기가 높은 이유는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는 식약처로부터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콜라겐 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사용했기 때문이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피부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두 가지 기능성을 인정은 원료이다.

또한 콜라겐 외에도 비오틴, 비타민C, 비타민D와 셀렌 성분을 더해 생기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기존 제품에서 성분을 더하고 용기도 안전하게 바뀌었지만 콜라겐 함량은 그대로 유지하여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인체 적용 시험 결과로 피부탄력, 보습, 주름이 개선까지 확인한 건강기능식품 먹는 콜라겐은 에버콜라겐이 유일하다. 기능성을 인정받지 못한 ‘일반식품’ 이나 ‘기타가공품’ 콜라겐은 섭취 시 그 효과를 기대하기가 어려우니 소비자들은 기능성이 인정된 상품인지, 원료 및 성분을 꼼꼼히 확인해보아야 한다.

한편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는 9월7일 오전 8시 30분부터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