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커머스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요가복 전문 브랜드 젝시믹스가 기업 가맹점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며 동반성장을 이끌어간다고 밝혔다.

젝시믹스는 현재 7,269개의 오프라인 가맹점과 비즈니스 협약을 맺고 함께 성장하고 있다. 요가∙필라테스 젝시믹스의 가맹점은 ‘공식가맹점’과 ‘우수가맹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가맹점 등록 후 1개월 이내 누적 금액 20만 원 이상을 구매한 곳은 ‘공식가맹점’으로, 1년간 1,000만 원 이상 구매한 곳은 ‘우수가맹점’으로 나뉘어진다.

특히 우수가맹점으로 선별된 곳은 젝시믹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맹점 소개를 통한 홍보 효과를 제공하며, 분기별 누적 구매 금액 상위 5곳의 경우, 사은품을 증정하며 성장을 독려하는 등 시너지 효과를 내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제안하고 있다.

젝시믹스 공식 가맹점을 희망하는 곳은 젝시믹스 공식 홈페이지 내 ‘기업 비즈니스’ 게시판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기업 가맹점은 요가∙필라테스 수강생 등 젝시믹스 제품에 대한 니즈가 큰 고객 가까이에서 접근성을 확대하기 때문에 중요한 비즈니스 파트너이다”라며, “앞으로 젝시믹스는 가맹점과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젝시믹스는 해외시장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17년부터 홍콩, 대만, 일본, 싱가포르, 미국 등 글로벌 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작년 10월에는 일본 현지 법인을 설립했다. 올해부터 수출 국가를 늘려 글로벌 매출 비중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