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체대오빠, 음대오빠(코드 쿤스트)에 몰리는 관심, 체대오빠 정체는?

3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미스터리 음악쇼'(이하 '복면가왕')가 재방송되며 '음대오빠', '체대오빠'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1라운드 첫 번째 무대는 음대오빠와 체대오빠의 대결로 진행됐다. 이들은 바비킴의 ‘고래의 꿈’을 선곡해 부드러운 음색을 뽐냈다.
체대오빠는 16대 5로 음대오빠를 꺾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음대오빠의 정체는 힙합계 대표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였다.
코드쿤스트는 어버이날을 맞이해 부모님께 선물계획이 있냐는 MC의 질문에 “아버지의 차를 바꿔드릴 예정이다. 지금까지 비밀로 해왔는데 아버지가 방송 보면 좋아하실 것”이라고 고백하며 힙합 프로듀서 상위 1% 다운 스웨그를 뽐냈다.
음악계의 거장으로 추리되고 있는 ‘보너스’와 윤미선 '골목길'을 부르며 반전 가창력을 유감없이 뽐낸 ‘비너스’의 정체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북벤져스 ‘양옥금’ 역할로 큰사랑을 받은 배우 차청화였다.
화제의 출연자 ‘한우1++‘와 박상철 '무조건'을 부르며 깜찍한 미성을 자랑한 ’성적표A+‘의 정체는 KBS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으로 아역계의 탑스타로 떠오른 배우 김강훈이었다.
’치즈‘와 알라딘 OST 'A Whole new World'를 부르며 동화 속 한 장면을 재현해낸 ’김치‘의 정체는 인도에서 온 예능인 ’럭키‘였다.
한편 `복면가왕`에서 승리한 체대오빠와 한우1++, 보너스, 치즈의 정체를 궁금해하는 시청자들이 많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복면가왕` 체대오빠의 정체에 `미스터트롯` 출신 나태주를, `복면가왕` 보너스의 정체에 가수 이은하나 양혜승이 아닐까 추측하고 있다. 이어 `복면가왕` 한우1++의 정체로는 `미스터트롯` 출신 김호중이, 김치의 정체로는 걸그룹 `애즈원`의 이민이 언급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