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LG총판센터

물 소비량이 많아지는 여름을 맞아 LG케어솔루션 공식판매점 총판센터에서 LG정수기 최대 6개월 월요금 면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6월 이벤트는 LG정수기 렌탈에 필요한 초기비용 면제 뿐 아니라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신제품 LG퓨리케어 ALL직수 상하좌우정수기는 전모델 월요금이 6개월 면제된다. 이 제품은 상하좌우 무빙출수탭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살균 키트 3.0’으로 제품 내부를 살균 관리하며, 상단 커버를 열어 단열재 상단부 세척과 내부의 습기 및 결로를 관리해주는 ‘케어솔루션’ 시스템을 도입해 위생 걱정을 덜 수 있다.

또한 LG퓨리케어 ALL 직수 스윙 정수기 제품은 월요금이 3개월 면제된다. 이 제품은 출수구가 180도 회전되며, 공간 제약 없이 어디에 두어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총판센터에서는 WD303AW 모델 기준, 하루 약 1천 원으로 렌탈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인기제품인 LG퓨리케어 슬림 업다운 모델인 WD501AS(메탈실버) 렌탈 시 월요금 3개월 면제 혜택과 함께 월요금 3천 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총판센터에서는 LG정수기렌탈 설치 과정에 필요한 초기 비용을 모두 면제받을 수 있다”라며, “평일은 오후 9시까지, 주말도 오후 6시까지 상담업무를 진행하기 때문에 언제든 부담 없이 정수기렌탈 케어솔루션을 신청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평일이나 주말에 케어솔루션 신청과 함께 설치 완료 시 추가 사은품을 더 제공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