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시티즌, 18일까지 월간 MVP 팬 투표
  • 강정의 기자
  • 승인 2020.09.16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시티즌 8월 월간 MVP 후보들 모습. 하나시티즌 제공

[금강일보 강정의 기자] 대전하나시티즌은 18일까지 팬 투표를 통해 ‘8월 월간 MVP’를 선정한다.

월간 MVP는 구단 내에서 한 달간 가장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지난 7월부터 실시되고 있으며 첫 월간 MVP는 공격수 안드레가 선정된 바 있다.

월간 MVP는 구단 자체 평가 및 경기별 한국프로축구연맹 평점, 스포츠 데이터 전문 분석 업체인 비프로 평점 등을 합산해 3명의 후보를 선별한 후 구단 공식 유튜브 팬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받은 1명의 선수를 선정한다.

8월의 MVP 후보로는 공격수 안드레, 골키퍼 김진영, 수비수 황도연이 선정됐다. 8월 한 달간 5경기 출전해 3득점을 올리며 하나시티즌의 공격을 이끈 안드레는 지난 7월에 이어 2회 연속 월간 MVP 수상을 노리고 있다.

골키퍼 김진영은 주전 골키퍼로 활약하며 8월 전 경기에 출전해 2번의 클린시트를 기록했다. 중앙 수비수 황도연은 8월 전 경기에 풀타임 출전하며 꾸준함과 노련미를 바탕으로 수비진에 안정감을 더하고 있다.

월간 MVP 투표는 하나시티즌 공식 유튜브(youtube.com/c/daejeonhanacitizen)를 통해 진행되며 투표 참여 기간은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월간 MVP에 선정된 선수의 애장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하나시티즌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및 8월 월간 MVP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정의 기자 justice@gg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