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채연 '똥땅띵똥 채연이예요' V라이브 화제

V 라이브 캡처

 아이즈원 채연이 브이라이브(V LIVE)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채연은 무대위에서와 다르게 화장을 지운 수수한 얼굴로 방송을 시작했다. 

채연의 V 라이브 소식에 팬들은 "너무 귀여워", "뭐 먹는거야", "나코ㅋㅋㅋ", "야코 힘내", "채연 귀엽네", "맛있는거 먹고 힘내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채연은 00년생으로 WM엔터테인먼트소속되어있다. 판타지오, JYP를 거쳐 현재 소속사로 이적했다.

팀내에서 메인댄서를 맡고 있는데 다른 걸그룹사이에서도 최상급 수준의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뛰어난 유연성과 신체조건이 좋고 춤선이 예뻐 깃털채연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멤버들을 잘챙기고 배려심이 깊어 채연맘이라는 별명도 있으며 프듀 참가전 소통을 잘 하고 싶어서 일본어를 꾸준히 공부했다고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채연은 아이즈원의 멤버이다. 채연이 속한 아이즈원은 12인조 한일 합작 걸그룹으로, 9명의 한국인 멤버와 3명의 일본인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 

2018년 Mnet에서 방영한 PRODUCE 48에서 최종 선발된 12명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룹명 IZ*ONE은 12와 눈을 뜻하는 IZ, 하나를 뜻하는 ONE이라는 뜻으로 12명의 소녀가 하나가 되는 순간 모두가 주목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팬덤은 WIZ*ONE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