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멤버들의 속내를 담은 독점 인터뷰
블랙핑크의 before & behind 영상
캐롤라인 서 감독이 연출을 맡아

넷플릭스 사진 캡처

넷플릭스(Netflix)가 오늘 공개를 앞둔 다큐멘터리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의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블랙핑크의 다큐멘터리 ‘세상을 밝혀라’에서는 멤버들의 진솔한 속내를 담은 인터뷰와, 데뷔전과 오디션 영상 등 공개된 적 없는 미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캐롤라인 서 감독이 연출을 맡아 화제가 되고있다.

1. 블랙핑크 멤버들의 진솔한 속내를 담은 독점 인터뷰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는 2016년 데뷔 후 단기간에 세계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스타가 되기까지 놀라운 성과를 보여줬던 4인조 실력파 걸그룹 블랙핑크(YG엔터테인먼트, 지수, 제니, 로제, 리사)가 숨 가쁘게 달려온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다큐멘터리다.

이제는 그들의 상징이 된 ‘블랙핑크 인 유어 에리어!'(BLACKPINK IN YOUR AREA!)라는 노랫말처럼 전 세계를 자신들의 ‘구역’으로 만들어가고 있는 최정상 K팝 걸그룹 블랙핑크가 넷플릭스 최초의 K팝 소재 다큐멘터리 주인공으로 돌아온다.

2. 블랙핑크의 BEFORE & BEHIND 영상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는 블랙핑크의 데뷔 전과 오디션 영상 등 공개된 적 없는 미공개 영상이 다수 포함되어 있어 뜨거운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K팝 걸그룹 최초로 미국 최대의 음악 축제인 코첼라 페스티벌에 오르게 된 영광의 순간은 물론 생생한 비하인드 영상까지 모두 담고 있다.

넷플릭스 사진 캡처

3. 캐롤라인 서 감독이 연출을 맡아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는 할리우드에서 활동하는 캐롤라인 서 감독이 연출을 맡아 신선한 시각으로 블랙핑크를 조명했다. 감독 캐롤라인 서는 넷플릭스, CNN 필름, 선댄스 채널, PBS, EPIX, A & E, 히스토리 채널 등에서 영화, TV 및 광고 작업 이력을 가진 20년 경력의 독립 다큐멘터리 연출가로 최근 넷플릭스에서 큰 사랑을 받은 '소금. 산. 지방. 불' 시리즈로 할리우드 최고 히트 메이커로 떠올랐다.

“한국에 대한 모든 것을 응원하는 편이다. K팝이 얼마나 거대한 산업인지 잘 알지 못했기 때문에, K팝의 영향력에 대해 배워가는 것이 무척 흥미로웠다”며 연출 소감을 밝힌 한인 2세 출신의 캐롤라인 서 감독이 면밀하게 포착해낸 K팝의 전 세계적인 영향력과 블랙핑크의 다양한 면면이 고스란히 담긴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의 공개로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지 기대가 된다.

 

최원진 인턴기자 baeae1234@naver.com

 

---

넷플릭스, ‘블랙핑크’ 다큐멘터리 ‘세상을 밝혀라’ 관전포인트 공개

블랙핑크 멤버들의 속내를 담은 독점 인터뷰
블랙핑크의 before & behind 영상
캐롤라인 서 감독이 연출을 맡아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