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에서 필수가 되어버린 마스크가 피부에는 엄청난 스트레스를 주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특히 마스크와 가장 많이 닿는 부분인 턱에 생기는 트러블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마스크를 착용했을 때 공기가 쉽게 통하지 않아 여드름 균이 활동하기 좋은 환경으로 만들어질뿐만 아니라 마스크와 피부간의 마찰까지 있으니 자극까지 더해져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된다. 특히 매일같이 면도를 하는 남자들이라면, 면도의 마찰과 마스크의 마찰까지 남자 턱 여드름 원인인 자극이 심해질 수 밖에 없다.

마스크로 인한 트러블은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떄 스킨로션 제품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주는 것도 도움이 되지만, 1차적으로 꼼꼼한 클렌징을 통해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내는 것이 중요하다. 

스킨구하리 ‘리바이브 테라피 에이씨 클렌저’는 피지 분비량이 많은 피부를 위한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클렌져로 7가지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진 특허성분을 사용하여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자극 반응이 관찰되지 않았고, 과잉 피지 분비를 조절해 유수분 밸런스 케어까지 가능한 트러블 피부를 위한 저자극 클렌져 제품이다. 

한편 현재 스킨구하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첫 회원 가입 고객에게 리바이브 테라피 에이씨 클렌저를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