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털처럼 투명하게 빛나는 아름다움!
자신만의 길을 걷고 있는 배우 정수정!
그녀만의 멋진 한걸음과 행보!

배우 정수정 인스타그램

배우 정수정은 1994년 10월 24일 생으로 혈액형은 A형이며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린 시절 미국에서 가족들과 백화점에 갔다가 어릴 때부터 사람들의 눈에 확 띄는 이목구비로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의 이목을 사로잡아 캐스팅 되었다. 그렇게 어린 나이부터 SM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시작한 그는 아역배우로서 활동을 하였고, 16살이란 나이에 그룹 F(X)로 2009년 9월 1일 ‘라차타’라는 앨범을 발매하며 데뷔하였고, 해당 앨범의 타이틀곡인 라차타(LA chA TA)‘로 본격적인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다.

배우 정수정 인스타그램

그는 어린 시절부터 낯을 많이 가리고 내성적인 성격으로 인해 연습생 때 주간 평가와 월말 평가에서 다른 연습생들 앞에서 그동안 퍼포먼스를 보여줘야 한다는 상황에 많이 힘들어 했다고 한다. 그 뿐만 아니라 그는 데뷔 이후에도 타고난 내성적인 성격 때문에 대중들에게 많이 노출되는 직업인 아이돌이 적성에 맞지 않아 고생했다고 한다.

그리고 정수정은 아이돌 F(X)에서 ‘크리스탈’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던 당시 빛나는 비주얼로 F(X)의 센터와 비주얼을 맡으며 특유의 차갑고 시크한 분위기로 ‘냉미녀’라는 ‘도시 여자’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빛나는 비주얼의 정석을 보여줬었다. 그런데 이때 그의 특유의 빛나는 차가운 분위기와 내성적인 성격으로 인해 대중들에게 오해를 사기도 하여 확실치는 않지만 몰래 마음고생을 했을 거라는 생각이 든다.

배우 정수정 인스타그램

그런 정수정 곁에는 친구처럼 항상 그의 곁을 지켜준 친언니 제시카가 있었다. 제시카 또한 어린 시절부터 SM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 되어 연습생을 하였기에 제시카와 정수정은 자매로서 친구로서 서로의 곁을 항상 지켜줘 왔다. 특히나 내성적인 성격에 어린 나이에 자신이 태어나고 살던 미국의 집을 떠나 한국에 와서 힘들었던 정수정에게 친언니 제시카는 항상 위로가 되어준 버팀목 같은 존재라고 한다.

배우 정수정 인스타그램

배우 정수정은 아이돌 F(X)에서 ‘크리스탈’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던 당시 그룹 내 센터와 비주얼 담당을 함과 동시에 리드보컬 포지션을 담당했었다. 정수정은 리드보컬로서 매력적인 음색과 넓은 음역대, 기본적으로 잘 갖춰진 성량으로 탄탄한 보컬 실력을 보여줬었다. 또한 그는 깔끔하고 절도 있는 춤선으로 멋있는 춤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그리고 정수정은 당시 청소년들에게 테니스 스커트를 유행시킨 장본인이기도 하다.

배우 정수정 인스타그램

그러던 정수정은 지난 12일 SM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결정하여 그 곳을 떠나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정수정은 본격적으로 배우의 길을 걷기로 결정한 듯 보인다. 소속사를 옮기자마자 정수정은 2020년 10월 17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OCN 드라마 ‘써치’와 2020년 개봉 예정인 영화 ‘새콤달콤’, 2020년 11월 12일 개봉 예정인 영화 ‘애비규환’과 같은 작품들을 차례대로 선택하여 촬영을 시작했다. 그리고 선택한 작품들 마다 개성이 뛰어난 작품들로써 대중들은 배우 정수정의 연기를 기대하고 있다.

배우 정수정 인스타그램

한편, 배우 정수정은 최근 10월 24일 27번째 생일을 맞이하면서 팬들과 지인들, 가족들의 축하를 받음과 동시에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뜻 깊은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위홍신 대학생 기자 wi6733@naver.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