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휴식기에도 우정이 돈독한 여자 아이돌 모음!
마지막 일곱 번째 주자는! 지금은~ 소녀시대!
지금도~ 앞으로도~ 영원히~ 소녀시대!

소녀시대 공식 페이스북
소녀시대 공식 페이스북

여자 아이돌 출신들 중 활동 기간 동안에도 좋은 모습을 보여줘 팬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하고, 그룹 활동 휴식기에도 여전한 우정을 자랑하여 팬들의 입가에 일명 ‘엄마 미소’와 ‘아빠 미소’를 띄게 하는 그룹들은 어떤 그룹들이 있는지 알아보자!

그 마지막 일곱 번째 주자는 바로 지금은~ 소녀시대! 첫사랑 기억 조작하는 그들, 지금도~ 앞으로도~ 영원히~ 소녀시대!

소녀시대 공식 페이스북
소녀시대 공식 페이스북

그룹 소녀시대는 ‘소녀들이 평정할 시대가 왔다.’의 의미를 가진 그룹명으로써 2007년 8월 3일 발매한 앨범 ‘다시 만난 세계’의 타이틀곡인 ‘다시 만난 세계’로 연예계 데뷔를 하여 청량한 음색과 화려한 퍼포먼스, 풋풋함으로 실력파 신인으로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음과 동시에 1위 또한 잡았다. 그 후 2007년 11월 1일 발매한 앨범 ‘소녀시대’로는 본인들의 그룹명과 같은 과거 ‘이승철’의 곡, ‘소녀시대’를 리믹스하여 활동하면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같은 앨범의 수록곡인 ‘Kissing You’ 활동으로도 큰 인기를 끌었으며 1위를 휩쓸었다.

이에 그치지 않고 2008년 3월 13일 ‘Baby Baby(소녀시대 Repackage)’를 발매하며 연예계에서 소녀시대의 입지를 다졌고, 2009년 1월 5일 ‘The First Mini Album Gee’를 발매하며 타이틀곡인 ‘Gee’로 연예계를 평정했다.

그 이후에도 그룹 소녀시대는 ‘소원을 말해봐’와 ‘Oh!’, ‘훗 (Hoot)’, ‘The Boys’, ‘I Got A Boy’ 등과 같은 수많은 명곡들을 대중들에게 선보였으며 ‘태티서’라는 유닛 활동을 통해서도 수많은 명곡들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였다.

소녀시대 공식 페이스북
소녀시대 공식 페이스북

이렇게 국민 걸그룹과 첫사랑 기억 조작돌로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평정하며 큰 사랑을 받은 그룹 소녀시대는 소속사와의 계약 만료로 인해 몇몇 멤버들의 소속사가 달라지면서 자연스레 활동 휴식기를 가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녀시대는 ‘소녀시대-Oh!GG’라는 유닛으로 활동하며 팬들의 아쉬움을 잠시나마 달래줬다.

현재 개인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그룹 소녀시대 멤버들은 서로 멀리 떨어져 있어도 그 우정은 변치 않는 모습을 종종 보여주어 팬들의 입가에 일명 ‘엄마 미소’와 ‘아빠 미소’를 머금게 한다. 특히 효연의 솔로 곡 챌린지를 함께 하는 모습에 팬들은 기뻐했다.

 

위홍신 대학생 기자 wi6733@naver.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